Home > 정보 창고 > 외국어 성경 검색 > 외국어성경 읽기
바이블게이트웨이
www.biblegateway.com/cgi-bin/bible
여러 가지 영어 역본과 라틴어를 포함한 각종 유럽어와 아랍어, 따갈로그어, 한국어까지 검색할 수 있는 매우 다양한 성경 역본을 제공해주는 사이트이 다. 성경 구절보기와 어휘 검색 모두 가능하며, 한국어등의 경우 띄어쓰기에 약간의 문제가 있다. 성경 보기에 대한 옵션이 다양하며, 오디오 성경 등도 제공하고 있다.
홈페이지 순위 : 1,053위(alexa)
수록역본 :
크리스챤 애드 유알엘
www.christianaddurl.com/bible.html
여러 영어 역본에 대해 어휘 검색, 구절 검색, 구절 보기 등을 가능하게 해주는 사이트, 다양한 통계도 제공한다.
홈페이지 순위 :
수록역본 :
비비시모
www.vivisimo.co.kr/demos/premium_bible.html
국내 인터넷 검색 업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클리스터링 검색 엔진을 사 용하여 성경 어휘 검색을 제공해 준다. 일정한 어휘를 검색하면 그 어휘와 함께 등장하는 어휘의 목록을 제공해 줌으로 검색을 편리하게 해준다. 그러나 일부 어휘의 경우 아직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다. (한글)
홈페이지 순위 :
수록역본 :
바티칸
www.vatican.va/archive/bible/nova_vulgata/documents/nova-vulgata_index_It.html
바티칸에서 제공하는 nova vulgata 원문, html 방식이기 때문에 검색이 편리하지는 않다
홈페이지 순위 :
수록역본 :
HTML 바이블
www.htmlbible.com
html 방식을 이용하여, 각종 영어 역본과 헬라어 역본들을 보여준다. 대조 방식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본문의 비교를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도움이 된다.
홈페이지 순위 :
수록역본 :
언바운드
unbound.biola.edu
영어 역본들과 헬라어, 히브리어를 포함한 각국어로 성경을 검색할 수 있는 바이올라 대학에서 제공하는 사이트이다. 성경 관련 사전, 원어 사전도 제 공하고 있으며, form 방식을 제공하기 때문에 편리한 편이다.
홈페이지 순위 :
수록역본 :
브레스로프
www.breslov.com/bible/bible.htm
Jewish Publiction Society에서 제공해주는 히브리어 성경이다. 이스라엘 에서 제공하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윈도우의 히브리어 팩을 설치해야 제대 로 볼 수 있으며, Massoretic, Hebrew, Aramaic, JPS, Kaplan의 모드로 보여준다. 검색 방식은 HTML이어서 불편한 편이다.
홈페이지 순위 :
수록역본 :
크로스워크 바이블
bible.crosswalk.com
어휘를 한 번 입력하여 다양한 역본의 검색 결과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구조 로 되어 있다. 대부분 영어 역본이며, 라틴어 버전도 포함되어 있다. 성경 공부에 도움이 되는 자료들도 함께 검색해 볼 수 있다.
홈페이지 순위 :
수록역본 :
블루레터 바이블
blueletterbible.org/index.html
구절 보기와 검색, 어휘 검색이 모두 가능하며, 관련된 주석, 성경공부자료 등도 풍부하다. 어휘 검색의 경우 다양한 통계 자료를 제공하기 때문에 많 은 도움을 주며,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매우 깔끔한 편이다.
홈페이지 순위 :
수록역본 :
올리브트리
www.olivetree.com/bible
헬라어와 히브리어 성경, 영어와 각종 유럽어 성경 들에대한 구절 보기, 어휘 검색 등을 제공한다. 스트롱 코드의 제공 여부 등 옵션이 다양하다.
홈페이지 순위 :
수록역본 :